전화로 말씀드렸듯이 착용하시고 기간이 지난 상품은
교환또는 환불이 어려우신점 양해부탁드립니다
사용하신 상품은 다른상품으로 교환이 어려우시다고 말씀드렸으나 고객님께서 교환을 원하신다면 소비자보호원으로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
상품은 공급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/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( A/S, 사이즈 수리는 구입날짜와 상관없이 평생 가능 )
* 시간의 경과/소비자의 사용 흔적이 있을경우 신청이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.
▶무료
러블리 골드의 실수로 제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는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,
왕복배송비용을 러블리 골드에서 지불합니다.
▶유료
러블리 골드의 모든 상품은 주문접수 후 맞춤 제작 방식의 특성상 상품에 이상이 없을경우
교환/반품시 비용이 발생합니다.
상품 주문 수령 후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다른 디자인으로 1회에 한하여 교환해드립니다.
교환비용은 구입금액의 10%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여야 합니다.
( 예: 구입금액 10만원의 경우 → 1만원+차액을 상품과 함께 동봉하여 러블리 골드로 보내주시면 되며,
변경하실 다른디자인은 상품이 도착한 날로부터 주문제작하여 발송이 이루어지게 됩니다. )
* 18K 전상품, 14K 남 17호/여 12호와 차이가 많이 나는 호수, 유색보석, 이니셜을 새긴 상품은 모두
교환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.
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시에는 구입금액의 30%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여 환불이 가능합니다.
( 예: 구입금액 10만원의 경우 → 3만원을 상품과 함께 동봉하여 러블리골드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 )
* 공급받은날로부터 7일 이후는 소비자의 사용으로 간주하여 환불이 불가능하며, 고금매입처리가 됩니다.
* 구매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시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.
* 환불은 러블리 골드에서 상품 등을 확인한 후에 처리됩니다.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밑에 내용 뭐에요??? 장난함?
전화를 받던지
진짜 전화를 해주던지 아니면 소비자원에 신고할겁니다 지금바로 거짓말안하고 지금 누구랑 장난하나
쇼핑몰에서 고객전화안받는데는 첨이네 ㅡㅡ